명언.어록

멋진 컬럼니스트 허지웅 명언 어록집

낭만시인규팔 2021. 1. 27. 11:17

 

퍼펙트맨 허지웅 어록 명언집


반가워요

허지웅명언 및 허지웅어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고 나면 허지웅명언 및 허지웅어록을 알게 될 겁니다. 허지웅명언 및 허지웅어록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모음…스타는 마녀사냥 에서 출연하시는
영화 평론가 이자 기자 이신 허지웅 명언을 소개 하겠습니다.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자기 개발을 다른곳에서 찾지말고 자기 인생은 자기가 알아서 살아라.
11년 믿음의 두께와 무게감을 빨대같은 비평이랑 비교하지 마라.
진짜 멋지게 표현하신 명언 이신것 같습니다.ㅋㅋ

 


2번째 허지웅 명언 모음…
상처입은 사람들을 조심하라, 살아날 수 있는 방도을 아시고 있다.
이말... 확 와닿는 명언 인것 같습니다.
으흠이에요... 머릿속에 맴도는 터치임다.~

 


전 사람은 다 결점이 있는데요
이 터치도 공감이 되는 허지웅 명언이에요ㅋㅋ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어찌 요렇게 조리있게 터치을 잘하시는지~ 부럽네요 ㅎㅎ
남에게 애정받기 위해서 노력을 기울이면 인기 다수의 시체가 된다.

 

 


먼저 내 자신을 애정해야 할것 같습니다.
허지웅 명언 마지막 모음을 모실까요~
질문하고 규약은 안할 수록 좋아요
공감 가는 터치죠

 


어찌 허지웅 명언 모음…잘 보셨나요 ???

허지웅명언 및 허지웅어록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른 분들의 명언 모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마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