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어록

충무공 이순신 명언 모음집, 어록도 대단하다!

낭만시인규팔 2021. 1. 27. 22:26

이순신명언 및 이순신어록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이순신명언 및 이순신어록을 이해할 겁니다. 이순신명언 및 이순신어록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즈음…영화 "명량" 으로 이순신 신드롬을 불러왔네요.
그에 계열 이순신 명언 모음…을 소개 하려 하네요..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이순신 장군님을 모르시는분이 없을거이에요.~
그러한 만큼 이순신 장군님의 업적이 대단하시나요.
윗 이순신 명언 모음…도 꽤 아시리라 추측하며

 


그 중 제일로 꽤 들었던 필사즉생, 필생즉사 명언이 아닐까 추측하네요..
죽고자 하면 살 것이고, 살고자 하면 죽을 것입니다.
진짜 명언 이에요. ㅜㅜ 

 


 
2번째 이순신 명언 모음…이에요.
그 그때에도 이러한 추측을 가지고 계신 이순신 장군님..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여전히까지 제일로 존경하는 위인중 이순신 장군님을 꼽고 있지요 ㅋㅋ
더불어 이순신 장군님은 세계 해군사관학교 교과서 에서 거북선, 학익진 등 체중 되어
교육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세계에서 도 알아주는 이순신 장군님임다.
이순신 명언 모음…연달아 이어집니다^~^
열 두 척의 배로 133척의 적을 막으셨아요.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진짜 이게 가능한지...놀라울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 이순신 명언 소개를 드리고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순신명언 및 이순신어록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순신 장군님은 "위장"병 과 전염병으로 고통을 받는 순간에도 우리 나라를 위해서 싸우셨습니다.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