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어록

사유리 명언 어록 모음집, 다시금 재조명!

낭만시인규팔 2021. 1. 27. 16:22

 

사유리명언 및 사유리어록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사유리명언 및 사유리어록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사유리명언 및 사유리어록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사유리 명언 / 어록 모음집 소개집


여군편 에 출연하여 강한 멘탈 과 긍정의 힘을 보여주시는
사유리 명언 / 어록 모음을 소개 하네요..

 


사유리 는 "발음"이 부정확해서 혼나더라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시청자분들을 ㅋ믓하게 만드시는것 같습니다.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그러하여 사유리 명언,어록을 찾아보니까 진짜 멋진 명언 들이 꽤 있네요 ㅋㅋ
첫번째 사유리 명언 도 진짜 멋지지 않습니까?
가운데 손가락 말고 브이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멋져...

 


멋집니다^~^
사유리 어록 중 제일로 마음에 들었던 명언임다. 
남에게 바라지 말고 내가 해라 라는 뜻을 전하여주는것 같습니다.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긍정의 마인드가 사유리 어머님께서 물려주신것 같내요^~^

 


이 명언 도 진짜 멋지네요.
착한 일을 하면 잘했다 라는 말대신 고맙다 라는 터치을 해주신 사유리 어머님 
사유리 명언 보다는 사유리 어머님 명언이 되겠군요 ㅋㅋ

 


사유리 를 보고 송파인 사유리 에 대해서 다시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밖에 사유리 어록 이 꽤 있네요. 
 


사유리 명언 마지막 어록을 소개후 마칠께요.
약해서가 아니라 그보다 용감하기 때문입니다.

 


사유리명언 및 사유리어록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사유리 의 멋진 못습을 기대기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