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어록

뼈그맨 김국진 명언 어록 모음집

낭만시인규팔 2021. 1. 26. 21:51

김국진 명언 참 많다!


90년대 엉첨난 인기몰이를 했던 김국진의 명언과 어록을 소개코자합니다.

님들도 아시다 시피 개그맨 김국진님도 참 다수의 일을 겪으신 분이라고 추측 하네요..

 


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해 유재석,남희석, 김용만, 박수홍 등등
쟁쟁한 소이중 제일로 두각을 보이구 연말 신인상을 수상 하였으며
여보세요, "나 소화 다 됐지요.", "밤 새지 마란 말이야" 등등 수다수의 유행어를 만들어
 20세기 역대 개그맨 중 최고에 1인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더불어 그 유명한 빵 국진이빵 도 큰 인기를 받았죠 ^^ㅋ
그리하지만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아픔도 있었습니다.
연애인 이윤성 씨 와의 이혼, 프로골퍼 도전실패, 기업경영 실패 등등

 


다수의 아픔들이 있었지만 다시 재기해 제 2의 인생을 만들고 있으시는 김국진 의 명언을 같이 보시나요^~^
남자의 자격 강연편 에서 나온 개그맨 김국진 명언임다.
남자의 자격 출연자 분들의 강연중 제일로 마음에 와닿았던 김국진 강연 이였으며

 


롤러코스터 라는 주제로 진행해주어 다수의 젊은이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인생을 롤러코스터로 비유한 김국진님은 롤러코스터가 내리막이 깊을 수록 좀 더 높이 올라가듯이
인생도 깊은 내리막이 있을수록 그러한 만큼 좀 더 높게 올라갈수 있다는 뜻의 김국진 명언임다.^~^
이번에도 남자의 자격 강연편 김국진 명언임다.

 


인생은 롤러코스터 와 같다.
님들에게는 어느순간부터 안전바가 메어져있네요.
주저하거나 두려워 하시고 자신있게 각자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인생 여행 하시길 바래어봅니다..
진짜 멋진 명언 이에요..

 


젊은이 들에게는 젊음…이란 제일로 좋은 안전바가 메어져 있지 않나 추측하네요..ㅋㅋㅋ
마지막 김국진 명언 모음…이네요.

 


이 명언은 어제 김제동의 톡투유 에서 김제동님이 하신 터치 인데
김제동님께서 김국진님에게 들으신 내용이라고 하네요..
이 내용은 직접 영상을 통해서 보시길 바래어봅니다.
이상으로 개그맨 김국진 명언 모음…이였습

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