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어록

지상렬 명언과 어록모음집 엉첨웃김

낭만시인규팔 2021. 1. 26. 17:09

 

문장의 마술사 지상렬 어록과 명언모음


웃음을 선사해주시고 있는 재밌는 지상렬 어록 모음…을 소개 하네요.. 
요즈음…무한도전에 나오셔서 웃음을 빵빵터트려 주신 "언어"의 마술사 이신 개그맨 지상렬 님임다.

 


"언어"유희 로 최고에 개그맨 인것 같습니다.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공중파에 수차례 나오셔서 입담을 보여주시면 좋겠지요.~ ㅋㅋ
그러면 지상렬 어록 들어가볼께요

 


자 첫번째 지상렬 어록 모음…이에요.
"언어" 구사력이 아주...ㅋㅋㅋ

 


혀에 니스 좀 발랐구나
이 말 하실때 진짜 꽤 웃었었는데...ㅋㅋ
 


지상렬 어록 모음…2번째임다.
지상렬 어록을 보고있으니 저번주 무한도전 로맨스가 소용해 편이 추측나네요 ㅋㅋㅋ
로맨스가 소용해 편 보계급들은 진짜 지상렬 말에 빵빵 터졌으리라 추측하네요..
528 도 엄청 웃겼지요.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마지막 지상렬 어록 모음…소개 하겠습니다.
나한테 리모컨을 쏴? ㅋㅋㅋ
어찌 이러한 "언어"를 추측했을까요~
역시 개그맨은 개그맨 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수차례 TV 송파에 나오시길 바라보며 이상으로 지상렬 어록 모음…마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