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어록

진중권 명언과 어록 모음집

낭만시인규팔 2021. 1. 26. 17:01

 

촌철살인의 대표주자 진중권 명언소개

 

대학 교수로 유명하신 진중권 어록 모음…을 소개보고자 합니다.
비정상회담 진중권 님 출연하신걸 보셨나요?
진짜 터치을 조리 있게 잘하시는것 같아요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그리하지만 진중권님을 좋아하시는분에 대해서 호불호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하듯 추측적인 논객으로 불리우시는 진중권 어록 들이 엄청 많은데요.



중권님 답게 평가도 하나에 예술 이라고 터치하시는 진중권 어록임다.ㅋㅋㅋ
님들은 평가을 어찌 추측하시나요??
사실 평가은 옳고 그름, 분석하여 가치를 논함 의 뜻을 나타내서
부정적인 추측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추측하네요..
저같은 경우엔 평가 적인 부분이 사회에 꼭 소용하다고 추측하네요....ㅋㅋ
뭐 개인마다 의견이 다르시겠지만요 


자 이어서 계속 진중권 어록임다. 
진짜 터치을 조리있게 잘하시나요,???
어찌보면 어렵게 들릴수 있는 진중권 어록 인것 같습니다.
진짜 솔직한 진중권 어록임다.
글 못쓰는 놈이 평가을 하냐 라는 말에
딱뿌러지게 반상제주시는 진중권 교수님이네요.ㅋㅋㅋ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이상 비정상회담에 나오신 진중권 어록 모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