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꿈해석

교도소가는 꿈 해몽, 여러 경우 총정리

낭만시인규팔 2021. 1. 31. 11:22

 

반갑습니다.

교도소가는꿈 및 교도소꿈해몽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교도소가는꿈 및 교도소꿈해몽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교도소가는꿈 및 교도소꿈해몽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교도소 꿈의 다양한 해몽과 해석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추측만 해두 싫은, 꿈에서 조차도 싫은
교도소가는꿈~ 상황에 따라 무슨의도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동료와 언쟁하며 싸우는 교도소꿈
집안에 우환이 많고 고생을 하게될것을
의도하며, 시비나 구설수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 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죄수가 갇혀있던 감옥을 탈출하여 도망질치는꿈
본인이 현실에서 무슨 제약이나
억눌림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을 나타내고
실수나 장애로 인해 말썽을
빚게될것을 뜻하네요.~

 

 

 

30평 아파트 해오라는 여자친구

제가 결혼하는게 맞을까요...?

이어보기



깨끗이 청소된 교도소꿈
본인이 하는일들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져서
소원을 성취하게 될것을 의도하네요.

본인이 교도소 안에 있다고 느끼는 꿈
어려운 일들을 귀인이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잘 '해결'될 것을 의도하며
소원을 이루게 될것을 뜻하네요..




본인이 살인죄로 교도소가는꿈
본인의 일이나 경영 등이
순조롭게 잘사회되던 것이
어려움에 부딪치게 될것을
의도하며 선견치 못한 장애나 문제가
생길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 ​



애인이 교도소가는꿈
장기간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이 잘 '해결'되고
하는일이나 경영등이 본인이 계획한
대로 잘풀려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것을 의도한다고 합니다~

본인이 걸어서 스스로 감옥가는꿈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상당히
피곤함을 느껴 모든것을 털어 버리고 싶은
본인의 마음을 의도하네요.
​ ​
부모님이 교도소 가는꿈
부모님 주변에 부모님의 힘으로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누구의
도움으로 모든것이 잘 '해결'될것을
징조하네요.

 



교도소가는꿈
평가의 자유를 억압당할 일이 생기게 된다거나
정신적 육체적으로 마음의 병이 생길것을
나타냅니다.

 

자 오늘은

교도소가는꿈 및 교도소꿈해몽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꿈해몽은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반응형